뷔의그립밤'품절'K뷰티 전도사'문화아이콘(기사업뎃 직캠황제'뷔'Butter'개인직캠1400만뷰돌파.올해K팝최초+'경이로운화보장인'뷔,흑백두른무지개빛남신+아름다운태형이입술♥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의 'Butter' 무대 직캠이 1400만 뷰를 돌파하며 올해 공개된 케이팝 개인 직캠 최고 흥행 수를 경신했다. 방탄 방송을 통해 공개된 'Butter' 무대의 V포커스 영상은 지난 11월 13일 올해 공개된 케이팝 개인 직캠 최초 1400만 뷰를 돌파했다. 2021년 개인 직캠 최고 조회수다.

뷔는 시선을 강탈하는 카리스마와 음악과 어우러져 몰입감을 높이는 뛰어난 댄스 능력, 천재적인 무대 표현력으로 수많은 아이돌들의 롤모델로 알려져 있다. 후배 아이돌들이 뷔의 직캠을 보며 무대를 연습한다고 말할 정도로 뛰어난 무대 장악력과 독보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뷔는 매년 직캠 관련 기록을 경신하며 직캠 장인임을 증명하고 있다.

특히 뷔의 팬이 된 직캠은 한 번도 못 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도 못 본 사람은 없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유명하다. 최단 시일 내에 1억 뷰를 돌파해 K-POP 직캠 역대 최고 조회수를 기록한 뷔의 'Boy With Luv' 팬이 되는 직캠은 현재 1억3733만 뷰를 기록하고 있다.뿐만 아니라 2019년, 2020년 2년 연속 케이팝 1위, 케이팝 최초 1000만뷰 등 압도적인 기록으로 '직캠 황제'의 명성을 높이고 있다.
하이브(HYBE)가 올해 공개한 BTS의 모든 공식무대 개인 직캠에서도 뷔는 그룹 내 가장 높은 조회수로 전 무대 올킬 정상을 달성하며 절대 강자의 위상을 자랑했다.
일본의 유명 음악저널 리얼사운드가 "퍼포먼스 전반에서 '자연스러운 춤선'을 표현하는 것은 방탄소년단 중 V가 가장 능숙하다"며 정형화되지 않은 자신만의 느낌으로 안무 맛을 살리는 뷔의 능력을 높이 평가할 만큼 전문가에게도 인정받고 있는 뷔의 무대 매력이 직접 촬영 횟수에도 큰 영향을 미친 것 같다.
BTS 뷔가 어둠 속의 단 하나의 빛처럼 화보를 빛냈다11월 17일 클라우드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은 뷔의 단독 그라비아를 공개했다.짙은 셔츠를 입고 클라우드를 든 흑백사진 속 뷔는 세상의 색깔을 다 집어삼키고 혼자 빛나는 듯한 고고한 카리스마와 독보적인 잘생김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색이 없는 조용한 흑백 속에 그림자가 양감을 부각시켰고, 뷔의 선명하고 짙은 이목구비가 한층 더 화려하게 빛나 잘생김의 멋을 뽐냈다.정교하고 밀도 있는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이목구비는 유려하고 부드러운 얼굴형과 안정감 있는 황금비율로 조화를 이루며 초인류적인 미와 따뜻하고 미려한 소년성이 함께 그려져 있다.
그런가 하면 짙은 눈썹과 귀밑 턱선, 굵고 길게 뻗은 목선으로 이어지는 넓은 어깨는 여유 있는 눈빛과 함께 남성적인 매력을 돋보이게 했고 섹시하고 치명적인 아우라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뷔의 시선은 옆을 향하고 있지만 옆으로 길고 짙은 눈빛을 가진 마음을 꿰뚫을 듯 강렬한 존재감으로 화보를 가득 채웠고 시선을 떼지 못했다.
그린 듯한 아름다움과 기품 아르비 특유의 분위기는 흑백 고전 영화의 주인공을 마주하고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켰다.클라우드를 쥔 뷔의 두 손은 소매 밑으로 굵은 혈관과 큰 손이 남성적 매력을, 가늘고 긴 예쁜 손가락은 아름다운 매력을 보여주며 손가락 끝까지 다양한 매력을 지닌 뷔의 넘치는 재능에 감탄을 자아낸다.











흑백에서도 어둠 속의 모든 색깔이며 찬란한 무지개처럼 형형색색으로 빛나는 뷔는 손끝까지 시선을 황홀하게 들이마시고 클라우드까지 함께 눈에 들어오게 만드는 마력을 발산해 왜 가장 높은 광고모델로 꼽히는지, 왜 엇갈리면 품절된 솔드아웃킹인지를 스스로 입증했다.
BTS 뷔가 한류 마케팅 성공 사례로 청와대 공식 트위터에 소개돼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다른 국내 브랜드 립밤이 동나 영향력을 입증했다.케이팝을 넘어 케이컬쳐의 전령으로 자리 잡은 뷔가 사용한 뷰티 제품들이 줄줄이 품절되면서 케이뷰티 전도사 역할을 하고 있다.
가수로서의 뛰어난 재능과 잘생긴 외모, 글로벌 인기를 바탕으로 뷔는 '문화 아이콘' '글로벌 잇보이'로 평가받으며 케이뷰티뿐 아니라 문화 전반에 걸친 케이컬처 전파를 견인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이렇게 대단한 사람이어서가 아니라 그냥 사람냄새가 나는 김태형을 나와서 너무 좋다👍💜🤴그런 멋진사람이 노력해서 열정을 다해 이뤄내는 이런 엄청난 영향력을 응원해💜#BTSV #BTS뷔 #태형 #뷔 #태형 #BTS #BTS #BTS #김태형 #태형 #무대천재 #광고천재 #연기천재 #보라에게
태현이의 자료 공유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좋아요. 공감의 추천 부탁드려요💜http://naver.me/54QhBmku 방탄소년단뷔의 무대 직캠이 1400만뷰를 돌파하며 올해 공개된 케이팝 개인 직캠 최고 조회수를 경신했다. 올해 7월 미국 라디오 채널 시리우스XM에 공개된 네이버.mehtp://naver.me/xJLD6Qel( 엑스포 뉴스이종범 기자) 방탄소년단(BTS BTS 기차여행 가고 싶은 남자 달러)에서 1위에 올랐다. BTS 뷔는 아이돌 커뮤니티 최애돌에서 11월 11일부터 11월 17일까지 진행된 기차여행을 가고 싶은 네이버.mehtp://naver.me/xZ3vPoQB 방탄소년단(BTBTS 어둠 속의 단 하나의 빛처럼 화보를 빛냈다. 11월 17일 클라우드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은 뷔의 단독 그라비아를 공개했다. 진한 셔츠를 입고 클라우드를 들고 있는 흑백사진 속 뷔는 세상의 네이버.me http://naver.me/FUrp15Kn [텐아시아=김순신 기자]방탄소년단 뷔의 BTS Butter] 무대 밀착 카메라가 1,400만 뷰를 돌파했다. 올해 공개된 케이팝 개인 직캠 첫 기록이다. 올해 7월 미국 라디오 채널 Sirius XM(시리우스 XM)에 naver.me/IxIlHAbe [텐아시아=김순신 기자]방탄소년단(BTBTS)의 흑백을 가리고도 화려하게 빛나 광고의 천재다움을 과시했다. 지난 17일 클라우드의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 BTS 멤버 뷔의 단독 화보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진한 네이버.me http://naver.me/xBYdC1p8 방탄소년단(BTBTS 한류 마케팅 성공사례로 청와대 공식 트위터에 소개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다른 국내 브랜드 립밤이 동나면서 영향력을 입증했다. 케이팝을 넘어 '케이컬처'의 전령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뷔가 사용한 뷰티제네이버.me http://naver.me/GaD6VEM6 [텐아시아=김순신 기자]방탄소년단 뷔가 BTS팅 성공사례로 청와대 공식 트위터를 통해 소개돼 K뷰티 전령사로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다른 국내 브랜드 립밤이 동나 영향력을 입증했다. 뷔는 케이팝을 넘어 케이컬처 전파에도 naver.me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풍성한 웨이브 추천 성신여대 미용실

넓고 수납공간이 편리합니다. 2단 식기건조대